
우리는 매장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만듭니다.
우리는 이렇게 일해요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집착해요
우리는 고객 가치를 무엇보다 최우선으로 해요. 고객을 향한 집요한 집착이야말로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고 믿어요. 다수가 쓰는 그저 그런 서비스보다는 소수가 쓰더라도 만족스러운 경험을 지향해요.
관습을 깨고 혁신하여 성장해요
우리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아요. 지속적으로 관습을 깨고 변화해야 혁신할 수 있어요. 실행 없는 고민보다 빠르게 시장에 선보이고 개선해요. 이러한 실행력이 혁신과 성장으로 이어져요.
본질을 추구해요
집요하게 ‘왜’를 물어 본질을 파고들어요. 업무를 빠르고 완벽하게 끝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가 하는 일의 본질을 파악하는 게 더 중요해요. 우리가 어떤 본질을 좇는지 팀 모두가 얼라인이 되어있다면 좋은 서비스를 만들 수 있어요.
주도적으로 일해요
오너십과 열정을 가지고 일해요. 업무 영역을 한정하지 않고 주도적으로 넓혀 서비스와 팀을 도와요. 지시를 기다리기보다는 먼저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충분히 공유해요.
열린사고를 바탕으로 협업해요
함께 일하는 팀원을 배려하고 협업해요. 솔직하게 표현하고 동료의 의견을 존중하여 합리적인 결정을 해요. 나와 팀은 함께할 때 더 큰 성취를 얻고 성장하는 관계에요.

몰입과 성장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요
몰입을 위한 근무 환경
자유로운 연차 사용을 보장해요.
탄력적인 출퇴근 근무가 가능해요.
영어 닉네임 사용, 최소한의 직급 체계로 수평적인 문화에서 일해요.
최고급 장비를 제공해요.
커피, 차 그리고 라면 등 간식을 무제한 제공해요.
성장을 위한 지원
직무 관련 교육을 무제한 지원해요.
직무 역량 향상을 위한 사내 도서관 운영 및 도서 구매 비용을 지원해요.
신규 입사자 교육을 통해 빠른 적응을 도와드려요.
서로의 성장을 돕는 좋은 동료가 함께 해요.
재충전을 위한 휴식
월 1회, 금요일에는 오전 근무만 해요.
장기근속 시 리프레쉬 휴가를 지급해요.
경조휴가와 경조금, 생리휴가, 엄마와 아빠를 위한 출산전후 휴가 및 육아휴직, 배우자 출산 휴가를 지원해요.
건강과 마음
체력단련 비용을 지원해요.
연 1회 건강 검진을 시행해요.
단체 상해 보험 가입을 도와드려요.
생일에는 축하의 마음을 전달해요.
즐거운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선물을 드려요.
진행 중인 채용공고
프로덕트 매니저(PM)
[키친보드 서비스 소개]
“우리는 점주의 식자재 걱정을 덜어주는 편리한 서비스를 만듭니다.”
키친보드 서비스는 외식업 매장들에게 가장 중요하면서도 어려운 영역인 식자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외식업 매장에게 가장 적합한 거래처를 추천 및 연결 해드리고, 해당 거래처와의 주문과 결제 그리고 배송 이후의 단계를 IT 기술을 이용하여 변화 시키고 있습니다.
키친보드팀은 시장의 니즈를 기반으로 빠르게 MVP 서비스를 만들고,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서 서비스를 개선해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외식업 매장분들이 쓰시는 키친보드앱과 식자재를 공급하는 유통사분들이 사용하는 유통사용 웹과 앱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글을 참조해주세요. [스포카의 신사업은 어떻게 시장을 바꿔가고 있는가! (feat. 디커플링)]
https://spoqa.github.io/2021/06/21/dodo-cart-decoupling.html
[스포카 제품팀 소개]
-
스포카의 제품팀은 키친보드 서비스를 만드는 팀으로 PM, PD, 개발자가 하나의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제품팀 내에 다양한 프로젝트가 진행중에 있고, 해당 과제를 PM이 리드하면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무내용]
-
키친보드 내 서비스 기획/PM 역할(유통사 side)
-
사용자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사항(요구사항) 도출
-
서비스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제품 우선순위 설정 및 프로젝트 발의
-
개발자, 디자이너, 분석가와 협업하여 프로젝트 리드
[자격요건]
-
서비스 PM 또는 기획 업무로 3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신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하고 복잡한 문제를 해결해 본 경험을 가지신 분
-
최고의 고객 경험을 위해 노력하고, 어떻게든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을 가지신 분
-
문제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이를 실행으로 연결하실 수 있으신 분
-
함께 일하는 다양한 직군들과 문제 해결을 위해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IT기업 또는 스타트업에서 프로젝트 리딩 경력
-
IT 서비스 주문/결제 기획 경험
-
정량/정성 데이터 수집/분석 경험
-
외식업 식자재 관련 솔루션 기획 경험
-
Slack, Jira, Confluence 등의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관리 툴 사용 경험
[지원방법]
이력서(필수)와 포트폴리오(선택)를 첨부하여 creators.recruit@spoqa.com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력서 양식은 어떤 것이든 무방합니다.
-
포트폴리오 양식은 pdf 등의 문서 형식, 웹 형식 모두 가능합니다.
-
포트폴리오를 문서 형식으로 보내실 경우 아래와 같은 형식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예) portfolio_PM_2023_홍길동.pdf
[채용절차]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경영진 면접
[접수기간]
- 상시 채용
사업팀 세일즈/운영 매니저
직무 설명
‘키친보드’(도도 카트) 서비스는 외식업 매장들에게 식자재 주문관리, 거래처 탐색 등의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여 외식업 매장들이 거래처(유통사)와 연결되는 것을 돕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외식업 매장들이 식자재유통사로 주문을 쉽게 하실 수 있도록 ‘주문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외식업 매장들이 손쉽게 식자재유통사를 찾을 수 있도록 ‘연결’을 도와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스포카’는 요식업 매장의 식자재 유통 시장을 변화시켜가고 있는 작지만 큰 목표를 가지고 있는 에자일 조직입니다. 전화나 문자로 주문하던 식자재들을 ‘키친보드’를 통해 새롭고 더욱 편리하게 변화시키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글을 참조해주세요. 스포카의 신사업은 어떻게 시장을 바꿔가고 있는가! (feat. 디커플링)
스포카 사업팀 내 세일즈/운영 매니저 역할
- 키친보드 플랫폼의 주요 유저인 외식업 점주와 식자재 유통사 사이에서 업무 진행
- 키친보드 사용 외식업 점주의 발주금액 업셀링을 위한 내부세일즈/운영이 주요 목표
- 식당/식자재 간 커뮤니케이션 툴은 유선과 채팅을 병행
주요 업무
- 키친보드 발주 외식업 매장의 품목, 단가 DB 정리 / 입력
- 키친보드 발주 외식업 매장의 추가 발주, 품목 확대 arrange
- 외식업 매장의 인사이트와 보이스를 회사에 전달 / 서비스에 반영
자격 요건
- 식자재 유통 혹은 스타트업 관련 경험이 2년 이상 있으신 분
- 책임감 있고, 꼼꼼하게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는 분
- 문제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이를 실행으로 연결하실 수 있으신 분
- 빠르게 성장하는 서비스에 맞는, 유연한 마인드와 커뮤니케이션을 보유하신 분
우대 사항
- 식자재 유통 관련 유경험자
- 식품 관련 스타트업 유경험자
제출 서류
- 이력서 양식은 어떤 것이든 무방
- 포트폴리오 양식은 pdf 등의 문서 형식 모두 가능
접수 기간
- 상시 채용 (채용 시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