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팀 세일즈/운영 매니저
직무 설명
‘키친보드’(도도 카트) 서비스는 외식업 매장들에게 식자재 주문관리, 거래처 탐색 등의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여 외식업 매장들이 거래처(유통사)와 연결되는 것을 돕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외식업 매장들이 식자재유통사로 주문을 쉽게 하실 수 있도록 ‘주문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외식업 매장들이 손쉽게 식자재유통사를 찾을 수 있도록 ‘연결’을 도와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스포카’는 요식업 매장의 식자재 유통 시장을 변화시켜가고 있는 작지만 큰 목표를 가지고 있는 에자일 조직입니다. 전화나 문자로 주문하던 식자재들을 ‘키친보드’를 통해 새롭고 더욱 편리하게 변화시키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글을 참조해주세요. 스포카의 신사업은 어떻게 시장을 바꿔가고 있는가! (feat. 디커플링)
스포카 사업팀 내 세일즈/운영 매니저 역할
- 키친보드 플랫폼의 주요 유저인 외식업 점주와 식자재 유통사 사이에서 업무 진행
- 키친보드 사용 외식업 점주의 발주금액 업셀링을 위한 내부세일즈/운영이 주요 목표
- 식당/식자재 간 커뮤니케이션 툴은 유선과 채팅을 병행
주요 업무
- 키친보드 발주 외식업 매장의 품목, 단가 DB 정리 / 입력
- 키친보드 발주 외식업 매장의 추가 발주, 품목 확대 arrange
- 외식업 매장의 인사이트와 보이스를 회사에 전달 / 서비스에 반영
자격 요건
- 식자재 유통 혹은 스타트업 관련 경험이 2년 이상 있으신 분
- 책임감 있고, 꼼꼼하게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는 분
- 문제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이를 실행으로 연결하실 수 있으신 분
- 빠르게 성장하는 서비스에 맞는, 유연한 마인드와 커뮤니케이션을 보유하신 분
우대 사항
- 식자재 유통 관련 유경험자
- 식품 관련 스타트업 유경험자
제출 서류
- 이력서 양식은 어떤 것이든 무방
- 포트폴리오 양식은 pdf 등의 문서 형식 모두 가능
접수 기간
- 상시 채용 (채용 시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