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미분류

채용ㅡ사업

By 2022년 04월 01일4월 16th, 2024No Comments

퍼포먼스 마케터

[회사 소개]

스포카는 2011년에 설립되어 ‘우리는 점주의 식자재 걱정을 덜어주는 편리한 서비스를 만듭니다’ 라는 비전하에 소상공인의 곁에 머물러 온 기업입니다.

전국민의 반이상이 적립 경험이 있는 도도포인트를 운영하며, 소상공인에게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였던 도도포인트를 2022년 2월에 성공적으로 매각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요식업 매장이 운영 본질에 더욱 집중하도록 매장 운영에 필요한 식자재 주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키친보드 서비스에 집중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키친보드 서비스는 외식업 매장들에게 가장 적합한 거래처들과 연결해드리고, 주문, 결제, 비용관리까지 한번에 해결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키친보드팀은 요식업 매장의 식자재 유통 시장을 변화시켜가고 있는 작지만 큰 목표를 가지고 있는 애자일 조직입니다. 사장님이 더욱 편하게 장사하실 수 있도록 좋은 식자재 거래처를 찾아드리고, 전화나 문자로 주문하던 식자재들을 키친보드를 통해 새롭고 더욱 편리하게 변화시키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글을 참조해주세요.

[주요 업무]

스포카의 퍼포먼스 마케터는 식자재 파트너 매칭 플랫폼 ‘키친보드’가 효율·효과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풀퍼널(Full-Funnel) 마케팅의 관점에서 각 채널 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직접 마케팅 액션을 수행하며, 성과 지표를 관리합니다.

  • 구글, 메타, 네이버 등 디지털 매체별 광고 캠페인 운영 및 최적화
  • 유저의 여정에 따른 마케팅 퍼널 설계 및 각 단계에 맞는 캠페인 기획·운영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가설 수립 및 검증
  • CRM 및 Owned 채널 활용한 LTV/CAC 기반의 퍼포먼스 지표 개선

[자격 요건]

  • 관련 경력 최소 3년 이상이신 분
  • 구글, 메타, 네이버 등 Self-Serve Platform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를 활용한 정량·정성적 분석이 가능한 분
  • 적극적이고 주도적인 자세로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분
  • 열린 마음으로 동료, 이해관계자들과 소통에 임하는 분

[우대 사항]

  • 앱 서비스 중심의 마케팅 경험이 있는 분
  • GA4, Appsflyer, Looker studio, Insider 등 마케팅 툴 활용 경험이 풍부한 분
  • SQL을 활용한 데이터 추출 및 분석에 능한 분
  • 다양한 유형의 광고 소재, 마케팅 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는 분
  • 요식업 매장과 식자재 유통 비즈니스에 관심이 많은 분

[제출 서류]

  •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필수)를 첨부하여 recruit@spoqa.com 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 과정]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

[접수 기간]

  • 상시 채용

지원하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