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ingredients easy for restaurant owners.
This is how we work at Spoqa
We obsess over the satisfaction of our users.
We hold user satisfaction over all else. We believe that by focusing on each user’s experience we can transform the world for the better. We are more interested in crafting amazing experiences if even for a few users than mediocre ones for the masses. Quality over quantity.
We believe that breaking the status quo is only way to truly improve.
We are not afraid of change. We constantly question and improve the status quo. We believe that rapidly releasing features into the market and seeing the reaction is better than pontificating in a room.
We are concerned with the root causes.
Why constantly ask “why” when thinking about our service and our company. Finishing a task quickly and completely is important but so is understanding “why” the task is needed in the first place.
We work with a sense of responsibilty.
We work with both ownership and passion. We go out of our way to help others in our company, beyond the borders of any single individual’s responsibilities. We don’t wait for order but rather seek ways we can help the company.
We are open-minded when collaborating with each other.
We respect those we work alongside. We strive to communicate honestly with each other and feel satisfaction in great teamwork.
We support
the growth and success of our workers
A focused working environment
Flexitime work
Flexible vacation usage English nicknames used with horizontal culture
The best equipment
Endless coffee, tea, ramen and other snacks
Investing in growth
Investment in any training that aids one’s job
Vast library of books and resources
Training for successful onboarding into roles
Colleagues that are interested in one another’s growth
Time-off to help recharge
Bonus vacations for those who have worked with us for a long time (From 5-15 days)
We grant time off for personal leav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menstrual, maternity/paternity, bereavement.
Healthy body and mind
Support for physical training expenses
Yearly health checks of the highest quality
Group insurance
Birthday celebrations
Korean traditional holiday-related celebrations
Open positions
프로덕트 매니저
[회사 및 서비스 소개]
스포카는 60조 규모의 B2B 식자재 시장을 혁신하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매장을 위한 최고의 식자재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식자재 유통사를 위한 가장 강력하고 유용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 스포카는 우수 유통사들과 제휴를 맺고, 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매칭사업 등의 사업 확장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에서 쌓이지 않는 각종 식자재 거래 데이터를 업계에서 가장 먼저 수집, 분석하여 경쟁사 진입장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키친보드 소프트웨어는 유통사들에게 비용 절감, 수익 보호, 그리고 추가 가치를 제공하며, Subscription 형태의 매출로 재무적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담당 업무]
- 키친보드 매장 사장님이 사용하는 주문 앱 및 유통사 사장님이 사용하는 관리 웹의 기능 기획·구축 및 운영 관리
- 개발자, 디자이너, 데이터 분석가, QA 등과 협업하여 프로젝트 리딩 및 실행
- 사용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요구사항을 도출하고 개선사항을 기획 및 실행
[자격 요건]
- 서비스 PM 또는 기획 업무로 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신분
- B2B 서비스 기획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제품의 기획부터 실행, 출시, 성과 검증까지 End-to-End 프로세스를 경험하신 분
- 사용자를 직접 만나 현황을 파악하고, 문제 정의부터 해결까지 주도한 경험이 있는 분
- 다양한 팀(디자인, 개발, 영업, 운영 등)과 원활하게 협업하고 소통할 수 있는 분
- 최고의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해 집요하게 노력하며, 어떻게든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이 있는 분
- 문제 해결을 위해 꾸준히 학습하고, 배운 것을 실행으로 연결할 수 있는 분
[우대 사항]
- ERP 제품 또는 백오피스 운영·개선 경험이 있는 분
- 매장 운영 혹은 유통업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 AI 도구를 활용하여 업무 효율을 높이거나 새로운 인사이트를 도출한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 조직문화를 이해하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분
- Slack, Jira, Confluence 등 협업 툴 사용 경험이 있는 분
[지원 방법]
- 이력서/경력기술서(필수)와 포트폴리오(필수)를 첨부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과정]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경영진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됩니다.
[접수기간]
- 상시 채용
- 본 채용은 채용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세일즈 매니저(Junior) 채용
[회사 및 서비스 소개]
스포카는 60조 규모의 B2B 식자재 시장을 혁신하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매장을 위한 최고의 식자재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식자재 유통사를 위한 가장 강력하고 유용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 스포카는 우수 유통사들과 제휴를 맺고, 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매칭사업 등의 사업 확장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에서 쌓이지 않는 각종 식자재 거래 데이터를 업계에서 가장 먼저 수집, 분석하여 경쟁사 진입장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키친보드 소프트웨어는 유통사들에게 비용 절감, 수익 보호, 그리고 추가 가치를 제공하며, Subscription 형태의 매출로 재무적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담당 업무]
다양한 거래처와 거래하는 각 고객사의 상황을 이해하고, 키친보드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 국내 잠재 고객사 발굴을 위한 각종 아웃바운드 활동
- 고객사의 pain point를 정의하고, 고객사 니즈에 따른 맞춤형 제안 위한 컨설팅 활동
- 데이터 기반하여 고객사의 pain point를 최대한 해소하고, 매출 증대에 도움될 수 있는 세일즈 전략 고민 및 실행
- 고객사의 요청사항을 구체화하여 사업 방향성과 연계하여 프로덕트 개선안 도출 및 내부 의견개진
- 고객사 사후 관계를 유지하여 이탈을 방지하고, 추후 업셀링 타겟으로 유지
[자격 요건]
- IT Saas 서비스 영업 3년 이상의 경험
- 잠재 고객사 발굴 위한 아웃바운드 활동 경험
- 연 1,000만원 이상의 Saas 서비스 매출 판매 경험
- 다양한 외부 고객사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 프레젠테이션 능력 보유
- 서비스 설명보다는 고객사의 문제를 파악 및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컨설팅 능력 보유
- 내부 유관부서와의 소통을 통해 프로덕트 개발/개선에 적극적인 참여 의지
- 자신이 주도적으로 고객사와 소통하여 효율/효과성을 입증하여 문제 해결을 인정받은 경험
[우대 사항]
- 스타트업 조직문화에 경험이 있고, 열정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는 분
- Saas 서비스 / F&B 시장 관련 높은 이해도를 가지신 분
- ‘안되는 이유’보다는 끊임없는 고민을 통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찾으시는 분
- 자차 보유자 또는 운전이 가능하신 분
- 유통사 관련 네트워크 보유자(필수 조건 아님)
- MS Office 활용 능력
[제출 서류]
- 이력서/경력기술서(필수)를 첨부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 전형]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경영진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됩니다.
[접수 기간]
- 상시 채용
- 본 채용은 채용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