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 make ingredients easy for restaurant owners.
This is how we work at Spoqa
We obsess over the satisfaction of our users.
We hold user satisfaction over all else. We believe that by focusing on each user’s experience we can transform the world for the better. We are more interested in crafting amazing experiences if even for a few users than mediocre ones for the masses. Quality over quantity.
We believe that breaking the status quo is only way to truly improve.
We are not afraid of change. We constantly question and improve the status quo. We believe that rapidly releasing features into the market and seeing the reaction is better than pontificating in a room.
We are concerned with the root causes.
Why constantly ask “why” when thinking about our service and our company. Finishing a task quickly and completely is important but so is understanding “why” the task is needed in the first place.
We work with a sense of responsibilty.
We work with both ownership and passion. We go out of our way to help others in our company, beyond the borders of any single individual’s responsibilities. We don’t wait for order but rather seek ways we can help the company.
We are open-minded when collaborating with each other.
We respect those we work alongside. We strive to communicate honestly with each other and feel satisfaction in great teamwork.

We support
the growth and success of our workers
A focused working environment
Flexitime work
Flexible vacation usage English nicknames used with horizontal culture
The best equipment
Endless coffee, tea, ramen and other snacks
Investing in growth
Investment in any training that aids one’s job
Vast library of books and resources
Training for successful onboarding into roles
Colleagues that are interested in one another’s growth
Time-off to help recharge
Bonus vacations for those who have worked with us for a long time (From 5-15 days)
We grant time off for personal leav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menstrual, maternity/paternity, bereavement.
Healthy body and mind
Support for physical training expenses
Yearly health checks of the highest quality
Group insurance
Birthday celebrations
Korean traditional holiday-related celebrations
Open positions
There are no open positions at this time.
키친보드 사업팀 세일즈 매니저(Senior) 채용
[회사 및 서비스 소개]
스포카는 60조 규모의 B2B 식자재 시장을 혁신하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매장을 위한 최고의 식자재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식자재 유통사를 위한 가장 강력하고 유용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 스포카는 우수 유통사들과 제휴를 맺고, 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매칭사업 등의 사업 확장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에서 쌓이지 않는 각종 식자재 거래 데이터를 업계에서 가장 먼저 수집, 분석하여 경쟁사 진입장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키친보드 소프트웨어는 유통사들에게 비용 절감, 수익 보호, 그리고 추가 가치를 제공하며, Subscription 형태의 매출로 재무적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담당 업무]
다양한 거래처와 거래하는 각 고객사의 상황을 이해하고, 키친보드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 국내 잠재 고객사 발굴을 위한 각종 아웃바운드 활동
- 고객사의 pain point를 정의하고, 고객사 니즈에 따른 맞춤형 제안 위한 컨설팅 활동
- 데이터 기반하여 고객사의 pain point를 최대한 해소하고, 매출 증대에 도움될 수 있는 세일즈 전략 고민 및 실행
- 고객사의 요청사항을 구체화하여 사업 방향성과 연계하여 프로덕트 개선안 도출 및 내부 의견개진
- 고객사 사후 관계를 유지하여 이탈을 방지하고, 추후 업셀링 타겟으로 유지
[자격 요건]
- IT Saas 서비스 영업 7년 이상의 경험
- 잠재 고객사 발굴 위한 아웃바운드 활동 경험
- 연 1,000만원 이상의 Saas 서비스 매출 판매 경험
- 다양한 외부 고객사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 프레젠테이션 능력 보유
- 서비스 설명보다는 고객사의 문제를 파악 및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컨설팅 능력 보유
- 내부 유관부서와의 소통을 통해 프로덕트 개발/개선에 적극적인 참여 의지
- 자신이 주도적으로 고객사와 소통하여 효율/효과성을 입증하여 문제 해결을 인정받은 경험
- 능동적으로 세일즈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여 고객사 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성과를 낸 경험
- 정성적, 정량적 데이터를 가지고 내부 이해관계자 설득을 통해 자신의 의견이 프로덕트에 반영된 경험
[우대 사항]
- 스타트업 조직문화에 경험이 있고, 열정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는 분
- Saas 서비스 / F&B 시장 관련 높은 이해도를 가지신 분
- ‘안되는 이유’보다는 끊임없는 고민을 통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찾으시는 분
- 자차 보유자 또는 운전이 가능하신 분
- 유통사 관련 네트워크 보유자(필수 조건 아님)
- MS Office 활용 능력
[제출 서류]
-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필수)를 첨부하여 recruit@spoqa.com 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 전형]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경영진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됩니다.
[접수 기간]
- 상시 채용
- 본 채용은 채용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키친보드 사업팀 세일즈 매니저(Junior) 채용
[회사 및 서비스 소개]
스포카는 60조 규모의 B2B 식자재 시장을 혁신하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매장을 위한 최고의 식자재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식자재 유통사를 위한 가장 강력하고 유용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 스포카는 우수 유통사들과 제휴를 맺고, 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매칭사업 등의 사업 확장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에서 쌓이지 않는 각종 식자재 거래 데이터를 업계에서 가장 먼저 수집, 분석하여 경쟁사 진입장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키친보드 소프트웨어는 유통사들에게 비용 절감, 수익 보호, 그리고 추가 가치를 제공하며, Subscription 형태의 매출로 재무적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담당 업무]
다양한 거래처와 거래하는 각 고객사의 상황을 이해하고, 키친보드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 국내 잠재 고객사 발굴을 위한 각종 아웃바운드 활동
- 고객사의 pain point를 정의하고, 고객사 니즈에 따른 맞춤형 제안 위한 컨설팅 활동
- 데이터 기반하여 고객사의 pain point를 최대한 해소하고, 매출 증대에 도움될 수 있는 세일즈 전략 고민 및 실행
- 고객사의 요청사항을 구체화하여 사업 방향성과 연계하여 프로덕트 개선안 도출 및 내부 의견개진
- 고객사 사후 관계를 유지하여 이탈을 방지하고, 추후 업셀링 타겟으로 유지
[자격 요건]
- IT Saas 서비스 영업 3년 이상의 경험
- 잠재 고객사 발굴 위한 아웃바운드 활동 경험
- 연 1,000만원 이상의 Saas 서비스 매출 판매 경험
- 다양한 외부 고객사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 프레젠테이션 능력 보유
- 서비스 설명보다는 고객사의 문제를 파악 및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컨설팅 능력 보유
- 내부 유관부서와의 소통을 통해 프로덕트 개발/개선에 적극적인 참여 의지
- 자신이 주도적으로 고객사와 소통하여 효율/효과성을 입증하여 문제 해결을 인정받은 경험
[우대 사항]
- 스타트업 조직문화에 경험이 있고, 열정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는 분
- Saas 서비스 / F&B 시장 관련 높은 이해도를 가지신 분
- ‘안되는 이유’보다는 끊임없는 고민을 통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찾으시는 분
- 자차 보유자 또는 운전이 가능하신 분
- 유통사 관련 네트워크 보유자(필수 조건 아님)
- MS Office 활용 능력
[제출 서류]
-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필수)를 첨부하여 recruit@spoqa.com 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 전형]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경영진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됩니다.
[접수 기간]
- 상시 채용
- 본 채용은 채용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키친보드 사업팀 CS파트 고객성공 매니저(Junior) 채용
[회사 및 서비스 소개]
스포카는 60조 규모의 B2B 식자재 시장을 혁신하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매장을 위한 최고의 식자재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식자재 유통사를 위한 가장 강력하고 유용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 스포카는 우수 유통사들과 제휴를 맺고, 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매칭사업 등의 사업 확장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에서 쌓이지 않는 각종 식자재 거래 데이터를 업계에서 가장 먼저 수집, 분석하여 경쟁사 진입장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키친보드 소프트웨어는 유통사들에게 비용 절감, 수익 보호, 그리고 추가 가치를 제공하며, Subscription 형태의 매출로 재무적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담당 업무]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사의 상황을 이해하고, “키친보드 서비스를 잘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고객 CS 응대를 통해 원활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
- 고객사의 Needs를 정의하고, 내부 이해관계자와 소통 및 의견개진
- 리텐션 관리를 위해 고객사와 관계를 유지하여 이탈을 방지하고, 추후 업셀링 타겟으로 유지
- 영업파트와의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시너지 창출
- CS파트의 프로세스 효율화에 대한 고민과 개선에 기여
[자격 요건]
- 고객 CS 응대/관리 2년 이상의 경험
-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 문의를 응대하고, 최선의 해결책을 통해 제품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는 능력
- 문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MS Office 활용 능력
- 내부 유관부서와의 소통을 통해 프로덕트 개발/개선에 적극적인 참여 의지
[우대 사항]
- 스타트업 조직문화에 경험이 있고,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는 분
- Saas 서비스 / F&B 시장 관련 관심을 가지신 분
- 새로운 제품에 대한 이해력과 빠른 습득능력을 가지고 있는 분
- ‘안되는 이유’보다는 끊임없는 고민을 통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찾으시는 분
[제출 서류]
-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필수)를 첨부하여 recruit@spoqa.com 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 전형]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경영진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됩니다.
[접수 기간]
- 상시 채용
- 본 채용은 채용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키친보드 콘텐츠 마케터(Junior) 채용
[회사 및 서비스 소개]
스포카는 60조 규모의 B2B 식자재 시장을 혁신하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매장을 위한 최고의 식자재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식자재 유통사를 위한 가장 강력하고 유용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 스포카는 우수 유통사들과 제휴를 맺고, 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매칭사업 등의 사업 확장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에서 쌓이지 않는 각종 식자재 거래 데이터를 업계에서 가장 먼저 수집, 분석하여 경쟁사 진입장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키친보드 소프트웨어는 유통사들에게 비용 절감, 수익 보호, 그리고 추가 가치를 제공하며, Subscription 형태의 매출로 재무적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담당 업무]
콘텐츠 마케터로서, 스포카의 혁신적인 여정을 함께 만들어갈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식당 홍보를 위한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컨텐츠 기획 및 제작
- 제작한 콘텐츠를 활용한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퍼포먼스 마케팅 실행 및 운영
[자격 요건]
- 콘텐츠 기획·제작 경력 3년 이상 있으신 분
- 광고 플랫폼에 대한 많은 관심이 있고 실제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SNS 광고 컨텐츠의 글과 이미지(영상) 기획을 경험했고 제작 스킬이 있으신 분
- 과정을 꼼꼼히 수행하고 설득을 위한 논리 형성이 가능하신 분
[우대 사항]
- AI툴 활용하여 영상 촬영 및 제작 스킬과 경험이 있으신 분
- 요식업 매장과 식자재 유통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
- 유연하게 협업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
- 변화가 빠른 환경에서 주도적인 성장을 즐기는 분
- 엑셀 기본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 구글 애널리틱스 등 분석 툴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 분
[제출 서류]
-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필수)를 첨부하여 recruit@spoqa.com 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포트폴리오 양식은 pdf 등의 문서 형식, 웹 형식 모두 가능합니다.
[채용 전형]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경영진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됩니다.
[접수 기간]
- 상시 채용
- 본 채용은 채용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