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ingredients easy for restaurant owners.

We make ingredients easy for restaurant owners.

This is how we work at Spoqa

We obsess over the satisfaction of our users.

We hold user satisfaction over all else. We believe that by focusing on each user’s experience we can transform the world for the better. We are more interested in crafting amazing experiences if even for a few users than mediocre ones for the masses. Quality over quantity.

We believe that breaking the status quo is only way to truly improve.

We are not afraid of change. We constantly question and improve the status quo. We believe that rapidly releasing features into the market and seeing the reaction is better than pontificating in a room.

We are concerned with the root causes.

Why constantly ask “why” when thinking about our service and our company. Finishing a task quickly and completely is important but so is understanding “why” the task is needed in the first place.

We work with a sense of responsibilty.

We work with both ownership and passion. We go out of our way to help others in our company, beyond the borders of any single individual’s responsibilities. We don’t wait for order but rather seek ways we can help the company.

We are open-minded when collaborating with each other.

We respect those we work alongside. We strive to communicate honestly with each other and feel satisfaction in great teamwork.

We support
the growth and success of our workers

A focused working environment

Flexitime work

Flexible vacation usage English nicknames used with horizontal culture

The best equipment

Endless coffee, tea, ramen and other snacks

Investing in growth

Investment in any training that aids one’s job

Vast library of books and resources

Training for successful onboarding into roles

Colleagues that are interested in one another’s growth

Time-off to help recharge

Bonus vacations for those who have worked with us for a long time (From 5-15 days)

We grant time off for personal leav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menstrual, maternity/paternity, bereavement.

Healthy body and mind

Support for physical training expenses

Yearly health checks of the highest quality

Group insurance

Birthday celebrations

Korean traditional holiday-related celebrations

Open positions

프론트엔드 프로그래머(Senior)

[회사 및 서비스 소개]

스포카는 60조 규모의 B2B 식자재 시장을 혁신하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매장을 위한 최고의 식자재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식자재 유통사를 위한 가장 강력하고 유용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 스포카는 우수 유통사들과 제휴를 맺고, 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매칭사업 등의 사업 확장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에서 쌓이지 않는 각종 식자재 거래 데이터를 업계에서 가장 먼저 수집, 분석하여 경쟁사 진입장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키친보드 소프트웨어는 유통사들에게 비용 절감, 수익 보호, 그리고 추가 가치를 제공하며, Subscription 형태의 매출로 재무적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담당 업무]

  • 키친보드 모바일 앱의 웹뷰 인터페이스 개발 및 개선
  • 키친보드 웹 서비스 및 백오피스 시스템 개발
  • 타겟 사용자에 최적화된 UI/UX 개발
  • 프론트엔드 아키텍처 설계 및 개선
  • 기술 스택 : TypeScript, React, Tanstack Query, Zustand, TailwindCSS, Next.js, Vite, Vitest, NewRelic

[자격 요건]

  • 5년 이상의 프론트엔드 개발 경력 있으신 분
  • React와 TypeScript에 능숙하신 분
  • 상태 관리 라이브러리 활용에 익숙하신 분
  • 모바일 앱의 웹뷰 개발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Git 버전 관리 및 협업에 익숙하신 분
  • 코드 품질 개선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계신 분
  • 공동의 목표를 위해 능숙하게 커뮤니케이션 하며 협업하실 수 있는 분
  • 주도적으로 빠른 성장을 이끌어 낼 수 있으신 분

[우대 사항]

  • 팀 리딩 경험이 있으신 분
  • 개발 작업에 AI를 적극 활용하시는 분
  • SSR 기반 웹 서비스의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모바일 앱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지표를 모니터링하며 서비스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 테스트 코드 작성을 통한 안정적 품질 관리 경험 있으신 분
  • 담당한 제품의 빠른 성장을 경험하셨거나 창업 경험이 있으신 분

[지원 방법]

  • 이력서/경력기술서(필수)와 포트폴리오/Github 주소(선택)를 첨부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과정]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경영진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됩니다.

[접수기간]

  • 상시 채용
  • 본 채용은 채용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Apply

세일즈 매니저(Junior) 채용

[회사 및 서비스 소개]

스포카는 60조 규모의 B2B 식자재 시장을 혁신하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매장을 위한 최고의 식자재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식자재 유통사를 위한 가장 강력하고 유용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 스포카는 우수 유통사들과 제휴를 맺고, 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매칭사업 등의 사업 확장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에서 쌓이지 않는 각종 식자재 거래 데이터를 업계에서 가장 먼저 수집, 분석하여 경쟁사 진입장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키친보드 소프트웨어는 유통사들에게 비용 절감, 수익 보호, 그리고 추가 가치를 제공하며, Subscription 형태의 매출로 재무적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담당 업무]

다양한 거래처와 거래하는 각 고객사의 상황을 이해하고, 키친보드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 국내 잠재 고객사 발굴을 위한 각종 아웃바운드 활동
  • 고객사의 pain point를 정의하고, 고객사 니즈에 따른 맞춤형 제안 위한 컨설팅 활동
  • 데이터 기반하여 고객사의 pain point를 최대한 해소하고, 매출 증대에 도움될 수 있는 세일즈 전략 고민 및 실행
  • 고객사의 요청사항을 구체화하여 사업 방향성과 연계하여 프로덕트 개선안 도출 및 내부 의견개진
  • 고객사 사후 관계를 유지하여 이탈을 방지하고, 추후 업셀링 타겟으로 유지

[자격 요건]

  • IT Saas 서비스 영업 3년 이상의 경험
  • 잠재 고객사 발굴 위한 아웃바운드 활동 경험
  • 연 1,000만원 이상의 Saas 서비스 매출 판매 경험
  • 다양한 외부 고객사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 프레젠테이션 능력 보유
  • 서비스 설명보다는 고객사의 문제를 파악 및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컨설팅 능력 보유
  • 내부 유관부서와의 소통을 통해 프로덕트 개발/개선에 적극적인 참여 의지
  • 자신이 주도적으로 고객사와 소통하여 효율/효과성을 입증하여 문제 해결을 인정받은 경험

[우대 사항]

  • 스타트업 조직문화에 경험이 있고, 열정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는 분
  • Saas 서비스 / F&B 시장 관련 높은 이해도를 가지신 분
  • ‘안되는 이유’보다는 끊임없는 고민을 통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찾으시는 분
  • 자차 보유자 또는 운전이 가능하신 분
  • 유통사 관련 네트워크 보유자(필수 조건 아님)
  • MS Office 활용 능력

[제출 서류]

  • 이력서/경력기술서(필수)를 첨부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 전형]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경영진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됩니다.

[접수 기간]

  • 상시 채용
  • 본 채용은 채용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Apply

CS파트 고객성공 매니저(Junior) 채용

[회사 및 서비스 소개]

스포카는 60조 규모의 B2B 식자재 시장을 혁신하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매장을 위한 최고의 식자재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식자재 유통사를 위한 가장 강력하고 유용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 스포카는 우수 유통사들과 제휴를 맺고, 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매칭사업 등의 사업 확장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에서 쌓이지 않는 각종 식자재 거래 데이터를 업계에서 가장 먼저 수집, 분석하여 경쟁사 진입장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키친보드 소프트웨어는 유통사들에게 비용 절감, 수익 보호, 그리고 추가 가치를 제공하며, Subscription 형태의 매출로 재무적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담당 업무]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사의 상황을 이해하고, “키친보드 서비스를 잘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고객 CS 응대를 통해 원활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
  • 고객사의 Needs를 정의하고, 내부 이해관계자와 소통 및 의견개진
  • 리텐션 관리를 위해 고객사와 관계를 유지하여 이탈을 방지하고, 추후 업셀링 타겟으로 유지
  • 영업파트와의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시너지 창출
  • CS파트의 프로세스 효율화에 대한 고민과 개선에 기여

[자격 요건]

  • 고객 CS 응대/관리 2년 이상의 경험
  •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 문의를 응대하고, 최선의 해결책을 통해 제품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는 능력
  • 문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MS Office 활용 능력
  • 내부 유관부서와의 소통을 통해 프로덕트 개발/개선에 적극적인 참여 의지

[우대 사항]

  • 스타트업 조직문화에 경험이 있고,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는 분
  • Saas 서비스 / F&B 시장 관련 관심을 가지신 분
  • 새로운 제품에 대한 이해력과 빠른 습득능력을 가지고 있는 분
  • ‘안되는 이유’보다는 끊임없는 고민을 통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찾으시는 분

[제출 서류]

  • 이력서/경력기술서(필수)를 첨부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 전형]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경영진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됩니다.

[접수 기간]

  • 상시 채용
  • 본 채용은 채용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Apply

There are no open positions at this time.

인재풀 등록

We strive to become
better everyday

We strive to become better everyday

interview2
“We think deeply about questions like, ‘How can we improve our processes to ensure that our product is of the top quality?’”
Tom / QA Engineer

See the interview

interview1
“We want to be the best partner to store owners. We want to be the brand that automatically comes to mind when people open up their shops.”
Grant / CEO

See the interview

Even if there are no open positions,
please feel free to register your details with us
or ask us questions at recruit@spoq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