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덕트 매니저
[회사 및 서비스 소개]
스포카는 60조 규모의 B2B 식자재 시장을 혁신하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매장을 위한 최고의 식자재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식자재 유통사를 위한 가장 강력하고 유용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 스포카는 우수 유통사들과 제휴를 맺고, 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매칭사업 등의 사업 확장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오프라인에서 쌓이지 않는 각종 식자재 거래 데이터를 업계에서 가장 먼저 수집, 분석하여 경쟁사 진입장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키친보드 소프트웨어는 유통사들에게 비용 절감, 수익 보호, 그리고 추가 가치를 제공하며, Subscription 형태의 매출로 재무적 기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담당 업무]
- 키친보드 매장 사장님이 사용하는 주문 앱 및 유통사 사장님이 사용하는 관리 웹의 기능 기획·구축 및 운영 관리
- 개발자, 디자이너, 데이터 분석가, QA 등과 협업하여 프로젝트 리딩 및 실행
- 사용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요구사항을 도출하고 개선사항을 기획 및 실행
[자격 요건]
- 서비스 PM 또는 기획 업무로 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신분
- B2B 서비스 기획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제품의 기획부터 실행, 출시, 성과 검증까지 End-to-End 프로세스를 경험하신 분
- 사용자를 직접 만나 현황을 파악하고, 문제 정의부터 해결까지 주도한 경험이 있는 분
- 다양한 팀(디자인, 개발, 영업, 운영 등)과 원활하게 협업하고 소통할 수 있는 분
- 최고의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해 집요하게 노력하며, 어떻게든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이 있는 분
- 문제 해결을 위해 꾸준히 학습하고, 배운 것을 실행으로 연결할 수 있는 분
[우대 사항]
- ERP 제품 또는 백오피스 운영·개선 경험이 있는 분
- 매장 운영 혹은 유통업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 AI 도구를 활용하여 업무 효율을 높이거나 새로운 인사이트를 도출한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 조직문화를 이해하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분
- Slack, Jira, Confluence 등 협업 툴 사용 경험이 있는 분
[지원 방법]
- 이력서/경력기술서(필수)와 포트폴리오(필수)를 첨부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과정]
-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경영진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됩니다.
[접수기간]
- 상시 채용
- 본 채용은 채용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